본문 바로가기

[Before]2012-14. from Maroc/FATIN's Daily Life ■ Morocco

사랑선물_직접 만들어주신 손가방

오늘 대청소 사태로 수업에 참여하지 못하게 되신 제자 한분께서

 

 

쨔쟌!!!! 하면서

"꺄도"(선물)!!!!! 이러시는거다 ㅎㅎㅎ

CYY는 최윤영을 프랑스어로 적으신 것이라며 ㅎㅎ

손수 만드셨다고 ㅜ

하 감동입니다.

 

바로 착용하고 수업했다 ㅎㅎㅎㅎㅎㅎ

 

기관장님..........

제발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

수업때.....

자꾸............................

 

이러지 맙시다.